본문 바로가기

mY sToRy/fOoDsTufF sToRy

081126 : 코코로 라멘 iN 신촌

신촌 현대백화점 주차장 건너편에 위치한 코코로 라멘을 다녀왔습니다.

요즘 왜이렇게 편식을 하는 지 모르겠네-ㅎ
이틀 연속 저녁으로 일본라면을 먹고 있다-
날이 추워지니까 뜨듯한 국물이 생각나는 것이 겨울은 겨울인가 보다

코코로라멘 위치를 정확히 알아오지 못해서.. 어쩔까 고민하다가 민트패드 출동-!

어랏-! 현대백화점 정문에서 미약하게나마 무선랜이 잡힌다-!!
네이버에게 물어보자-!

코코로 라멘의 내부 전경
주방쪽을 바라보고 6-7명 정도가 앉을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있다.
일단 메뉴구성은 위와 같다-ㅎ

입구 왼쪽에는 음식 주문기가 있는데.
구지 그렇게 해야 하나 싶다-ㅎㅎ
저녁에 사람이 없어서 그랬나. 별로 효용성은 모르겠다-

어제에 이어 오늘도 '소유라멘'
어제 먹은 멘무사의 그것과는 사뭇 다르다.
위쪽에 시치미를 뿌릴수 있어서 다른 가게와는 달리 맛이 색다르다

일본식 덮밥인 부타돈-
중간중간 데리야끼소스로 비벼 먹으면 더욱 맛이있다.
홋카이도 오비히로의 “부타돈” 家 150년 비법 전수 받아 만든 특제 데리야끼소스를 사용한다고 한다.

소유라멘에 올려져있는 큼직막한 차슈-ㅎㅎ
맛이 좋다-

'멘무샤'는 사뭇 다른 맛이지만 데리야끼소스와 어우러진 부타돈은 정말 맛있었다-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