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Y sToRy/fOoDsTufF sToRy

조개찜 먹으러 갑시다 - 충남식당

간만에 과장님과 선배님 동기와 팀을 꾸려
4인의 남성이 맛집사냥에 나섰다 (사정상 술을 마시지 못하는 나는 물...T-T )
그리하여 찾아간 곳은 충남식당-!!
원래는 필동해물을 가려했는데..
근래 포스팅된 글들이 전반적으로 평이 안좋아서 여기로 선택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충남식당의 전경.ㅎㅎ
원래 슈퍼였단다
사용자 삽입 이미지
일단 근간이 되는 홍합탕.. 당근 리필가능-ㅎㅎ
사용자 삽입 이미지
홍합이 꽤나 튼실하니 먹음직스럽다
사용자 삽입 이미지
끓으면 넣으라고 주시는 미나리과 팽이버섯
역시 리필 가능
사용자 삽입 이미지
우리가 주문한건 38,000원짜리 왕솥조개찜(해물찜인가?? -_-a)
사용자 삽입 이미지
아주머니가 손수 손질해주시고..
사용자 삽입 이미지
그 위용이 참으로 담대하도다...ㅎㅎㅎ
사용자 삽입 이미지
다먹고 남은 인당 한마리씩인 새우들.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깔끔하게 정리되는 칼국수와 맛난 깍두기

간만에 맛본 깔끔한 맛집-
청양고추와 조개국물의 조화는 정말 맛이 좋았다
4명 모두 박수치며 다음 회식은 여기-!를 외쳤던 곳

또 가봐야지-ㅎㅎㅎ

위치는 필동면옥 지나서 바로 오른쪽 골목에 위치

bYdIsCoPhOnE..